지난주 하닉을 왜 첨 샀을까요?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707 목록 댓글 24

삼전닉스 없었는데
하도 사람들이 닉스 사라고 300까지 간다고
지난주 처음 사봤네요...ㅠ
5주나...천만원이 넘어요
오늘 살걸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걱정마요 오를땐 몇억씩 올라요
    고작 몇백 떨어진걸로 왜 호들갑인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오늘 더 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지난주에 처음 주식 시작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두 지난주에 3천만원어치 샀어요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전 금값 최고치에서 5천샀어요ㅠ
    지금 돈당 10이상 떨어졌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