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하닉을 왜 첨 샀을까요?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707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전닉스 없었는데하도 사람들이 닉스 사라고 300까지 간다고지난주 처음 사봤네요...ㅠ 5주나...천만원이 넘어요오늘 살걸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걱정마요 오를땐 몇억씩 올라요고작 몇백 떨어진걸로 왜 호들갑인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오늘 더 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지난주에 처음 주식 시작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두 지난주에 3천만원어치 샀어요ㅎㅎ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전 금값 최고치에서 5천샀어요ㅠ지금 돈당 10이상 떨어졌어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