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도 안해본 사람이
자기가 갖고 있는 삼성 오르길 바라면서 게시글에서 계속 사라고 하는게 문제였어요
여기 영향 받아서 저번주에 산 사람들 많은걸로 앎
며칠전에 남편이랑 같이 회사 대출 8억 풀로 땡겨서
삼닉 산사람 있었는데
지금 어찌됐을래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222 그래도 나중엔 안 산걸 후회할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다시 오르네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외국인들은 매도하고
우리나라 개미들은 매수하고
나중에 개미들 우짤라고..
바람잽이들 조심해야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여기 다들 떠들길래
조만간 지옥불 올줄알았지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ㅋㅋ못 샀는데 꼬시지
좀 기다려 부러울테니
고점잡아서 징징대는 것들이나 돈없어 못사서 질투하는너나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