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삼전 하닉 사라고 부추긴 사람들이 젤 문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68 목록 댓글 45

주식도 안해본 사람이
자기가 갖고 있는 삼성 오르길 바라면서 게시글에서 계속 사라고 하는게 문제였어요
여기 영향 받아서 저번주에 산 사람들 많은걸로 앎
며칠전에 남편이랑 같이 회사 대출 8억 풀로 땡겨서
삼닉 산사람 있었는데
지금 어찌됐을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22 그래도 나중엔 안 산걸 후회할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다시 오르네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외국인들은 매도하고
    우리나라 개미들은 매수하고
    나중에 개미들 우짤라고..
    바람잽이들 조심해야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여기 다들 떠들길래
    조만간 지옥불 올줄알았지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ㅋㅋ못 샀는데 꼬시지
    좀 기다려 부러울테니
    고점잡아서 징징대는 것들이나 돈없어 못사서 질투하는너나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