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소리 좀 그만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2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시 오를땐 몇억씩 벌잖아고작 몇백 떨어졌다고 엄살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내말이 ㅋㅋㅋ 저렇게 일희일비할꺼면 주식하질말아야됨국장이 뭐 언제부터 이랬다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3000일때도 있었는데이정도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그니깐요 징징댈거면 주식말고 예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뭔개소리야누가 억을벌어?ㅎ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몇백이다 마이너스돼썽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