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소리 좀 그만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29 목록 댓글 5

다시 오를땐 몇억씩 벌잖아
고작 몇백 떨어졌다고 엄살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내말이 ㅋㅋㅋ 저렇게 일희일비할꺼면 주식하질말아야됨
    국장이 뭐 언제부터 이랬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3000일때도 있었는데
    이정도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그니깐요 징징댈거면 주식말고 예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뭔개소리야누가 억을벌어?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몇백이다 마이너스돼썽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