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택배로 받은 전복을 냉장고에 넣어놓고 깜빡했어요 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29 목록 댓글 9

지금이라도 그냥 다 삶아서 냉동보관할까요?
아님 생물그대로 냉동?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생물인데 며칠 지났음 상태 메롱인데 굳이..
    그걸 왜 찝찝하게 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청각이랑 같이 넣어놨서 그런가 상하진 않았더라구요 박박 씻어대는데 단단해져서 순간 아직 안죽었나 싶은 생각이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금욜받은거면 괜찮아요
    쪄서 냉동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삶아서 손질해서 냉동해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난또 밖에다 놨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