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라도 그냥 다 삶아서 냉동보관할까요?
아님 생물그대로 냉동?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생물인데 며칠 지났음 상태 메롱인데 굳이..
그걸 왜 찝찝하게 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청각이랑 같이 넣어놨서 그런가 상하진 않았더라구요 박박 씻어대는데 단단해져서 순간 아직 안죽었나 싶은 생각이 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금욜받은거면 괜찮아요
쪄서 냉동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삶아서 손질해서 냉동해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난또 밖에다 놨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