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주식창을 안보고있으니 맘이 평안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01 목록 댓글 11


알람도 다 꺼두니 조~~용
진즉이릴껄
마이너스는 더 짙어졌겠지만
그래도 맘은 평안
임출 올라오는글로만으로도
충분하네요 상황돌아가는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오늘 8시 10분쯤 보고 그뒤로 안보고있어요 ㅋㅋㅋㅋㅋ 빨리 회복되길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냅두고 있어요 앱안열어 보기로 하고 이번주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이번주는 드라마나 볼까싶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오늘이 문제가 아님
    이번주.담주 악재많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기다려야죠
    알람안울리는것만으로
    너무좋네요ㅎ
    커피한잔들고 걷기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