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
알람도 다 꺼두니 조~~용
진즉이릴껄
마이너스는 더 짙어졌겠지만
그래도 맘은 평안
임출 올라오는글로만으로도
충분하네요 상황돌아가는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저도 오늘 8시 10분쯤 보고 그뒤로 안보고있어요 ㅋㅋㅋㅋㅋ 빨리 회복되길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냅두고 있어요 앱안열어 보기로 하고 이번주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이번주는 드라마나 볼까싶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오늘이 문제가 아님
이번주.담주 악재많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기다려야죠
알람안울리는것만으로
너무좋네요ㅎ
커피한잔들고 걷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