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썼는데 아직 고장은 안났어요
근데 오래쓴 티가 나죠.
남편한테 바꾸고 싶다니 돈없다고
고장날때까지 쓰래요.
제 비상금 있는데 바꿀까요 아님
쓰는데까지 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이사 곧 하실건가요?그럼 이사할때 바꿔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20년쓴 냉장고. 손님오믄 챙피하네요. 10년이면 좋네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이사하고나서 바로 사기
가구가전이 옮기면 예전같지 않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우리도 오래되서 바꾸고싶은데 생생하네요 색상은 실버 그땐 신형이라했는데 지금은 별로라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저는 이번에 이사하는데 너무 멀쩡해서 데려갑니다
(만 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