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추매 하는게 좋을지
화 수 지켜보고 추매 하는게 좋을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지금 기술적 반등으로 일시적이랍니다.
매수타임은 더 지켜보라네요.
오른다고 안심할 타임은 아닙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다른거 약간 팔아서(이미 마이너스) 삼전 7주 샀어요. 물량 야금야금 늘려가려고요 다른주식은 삼성 떨어지면 발 맞춰 떨어지기 때문에 의미가 없더라고요. 이젠 삼성 하나 살리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분할매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저는 조금 샀어요
내일 떨어지면 또 사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하루이틀 더 지켜보세요 이번주는 반대매매 맞아서 폭락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