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수 타임을 모르겠어요(주린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46 목록 댓글 15

오늘 추매 하는게 좋을지

화 수 지켜보고 추매 하는게 좋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지금 기술적 반등으로 일시적이랍니다.
    매수타임은 더 지켜보라네요.
    오른다고 안심할 타임은 아닙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다른거 약간 팔아서(이미 마이너스) 삼전 7주 샀어요. 물량 야금야금 늘려가려고요 다른주식은 삼성 떨어지면 발 맞춰 떨어지기 때문에 의미가 없더라고요. 이젠 삼성 하나 살리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분할매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조금 샀어요
    내일 떨어지면 또 사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하루이틀 더 지켜보세요 이번주는 반대매매 맞아서 폭락각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