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온 첫날 두유에 단백질쉐이크 타먹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62 목록 댓글 3

배부르네요 오늘중 어제 식구가 사온  싱싱한 바나나1개 먹어도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첫날에 바나나 먹어도 되는 프로그램이면 먹고 아니면 먹지말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먹을이유를 찾는게 아닙니다
    하지말라면 하지말기
    스위치온이 뭔진 모르나.....암튼 다이어트 하는거 같은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ㅋ바나나는 안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