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중반분들 허리주사 맞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77 목록 댓글 11

주사는 되도록 피하고 싶은데

병원가면 주사부터 맞으라네요. 요즘은 ㅜㅜ

30대때는 물리치료 약이면 몇달은 괜찮아지던데

이제 안되나봐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근육이 사라지면서 아픈거 같아요.
    저도 며칠간격으로 두번 맞아봤는데 효과가 없어요.
    많이 맞으면 안되는거라 때려치고 운동합니다.
    전 마른체형인데 허리 아프고 무릎도 아픈거라.. 6월부터 10분이라도 뛰자하고 걷다뛰다 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정성근 교수님 유튜브 강추
    저 허리때문에 거의 죽을 뻔하고.
    주사맞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유튜브보고 개선해서 많이 좋아졌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ㅠ앉아있기 힘들어서요 통증줄면 걷기하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코어근육 키우세요. 걷기부터 시작해서 플랭크도 하시구요. 저 협착 있는데 요가,자전거타기 열심히 하면서 코어근육 생겨서 지금은 전혀 안아파요. 운동만이 살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운동을하세요
    플랭크 효과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