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는 되도록 피하고 싶은데
병원가면 주사부터 맞으라네요. 요즘은 ㅜㅜ
30대때는 물리치료 약이면 몇달은 괜찮아지던데
이제 안되나봐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근육이 사라지면서 아픈거 같아요.
저도 며칠간격으로 두번 맞아봤는데 효과가 없어요.
많이 맞으면 안되는거라 때려치고 운동합니다.
전 마른체형인데 허리 아프고 무릎도 아픈거라.. 6월부터 10분이라도 뛰자하고 걷다뛰다 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정성근 교수님 유튜브 강추
저 허리때문에 거의 죽을 뻔하고.
주사맞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유튜브보고 개선해서 많이 좋아졌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ㅠ앉아있기 힘들어서요 통증줄면 걷기하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코어근육 키우세요. 걷기부터 시작해서 플랭크도 하시구요. 저 협착 있는데 요가,자전거타기 열심히 하면서 코어근육 생겨서 지금은 전혀 안아파요. 운동만이 살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운동을하세요
플랭크 효과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