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오를때 안됐으니 매수는 안하는게 좋을듯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6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 회복할 기미가 안보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물 타다 타다 더이상 시드 없고 하락 못견뎌 팔면 그때 좀 올라갈까 하다가 또 다시 무섭게 내려꽂히고 이거 몇번 반복할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본인판단요.로보스타 나무기술 보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