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오를때 안됐으니 매수는 안하는게 좋을듯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61 목록 댓글 2

아직 회복할 기미가 안보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물 타다 타다 더이상 시드 없고 하락 못견뎌 팔면 그때 좀 올라갈까 하다가 또 다시 무섭게 내려꽂히고 이거 몇번 반복할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본인판단요.
    로보스타 나무기술 보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