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분들께 질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49 목록 댓글 16

 

 

우리 어릴땐  주로 한식으로 먹고 자랐잖아요

시대가 변하면서 여러가지 양식 중식 일식 등등

많이 생겨났는데

님들은 그래도 뭐가 제일 좋고 안 질리나요?

저는 옛날 사람 인가봐요 ㅋㅋㅋ 

한 가지만 평생 먹고 살아야 한다 그럼 한식이 짱이더구요 

님들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당연 한식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옛날사람이고 요즘사람이고
    한국인이니 당연히 한식이죠
    바본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한식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한식. 밥심. 아무리 적게 먹어도 밥 한두수저 먹는게 낫더라구요..19세인 딸도 한국인은 한식이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일식이 젤 별로. 회랑 초밥은 좋은데 그외에 일식은 싫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