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어릴땐 주로 한식으로 먹고 자랐잖아요
시대가 변하면서 여러가지 양식 중식 일식 등등
많이 생겨났는데
님들은 그래도 뭐가 제일 좋고 안 질리나요?
저는 옛날 사람 인가봐요 ㅋㅋㅋ
한 가지만 평생 먹고 살아야 한다 그럼 한식이 짱이더구요
님들은요??
다음검색
우리 어릴땐 주로 한식으로 먹고 자랐잖아요
시대가 변하면서 여러가지 양식 중식 일식 등등
많이 생겨났는데
님들은 그래도 뭐가 제일 좋고 안 질리나요?
저는 옛날 사람 인가봐요 ㅋㅋㅋ
한 가지만 평생 먹고 살아야 한다 그럼 한식이 짱이더구요
님들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