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주식 2000들어가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5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2300 씨드 남았어요 이거는 나중에 넣을지 생각중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조금 지켜보시는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오늘은 지켜보세요 저도 금요인에 삼전하닉샀지만 오늘은 임출글보고 열어도 안봤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