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정형외과는 물리치료밖에 안해주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8 목록 댓글 4

아킬레스건쪽이 아픈데.. 전화로 물어보니 물리치료밖에 안된대요..

직접적인 도수나 주사, 이런거 받을려면 그냥 제가 돈주고 실손청구가 답일까요?

답답하네요.ㅠ

침맞는건 낫지 않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정형외과는 해주는게 별로 없어요
    그래서 한의원을 가죠
    한약도 먹고 추나도 하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한의원 3주 다녔는데 직장땜에 주 몇회 정도로 가구요. 한약도 먹고 추나도 받는데 아킬레스건이 나을 생각을 안하네요.. 목은 좋아졌어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사고 얼마나 지났나요?
    교통사고가 크게 나셨어요?
    아킬레스건이면 브레이크
    세게 밟으셔서 그러신가...

    병원에서 염증이래요? 뭐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몇주됐고 크게 났어요 브레이크쌔게 밟았죠 ㅠ 부딪히면서 밀려 몇십미터 빙 돌다가 다른데 부딪혔어요. 오늘 물어보니 건염같대요 파열은 아닌듯 하다는데 mri찍어보자고 안하고 좀 피햐는거 같아요. ㅜㅜ 치료후 2주지나야 mri 가능하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