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킬레스건쪽이 아픈데.. 전화로 물어보니 물리치료밖에 안된대요..
직접적인 도수나 주사, 이런거 받을려면 그냥 제가 돈주고 실손청구가 답일까요?
답답하네요.ㅠ
침맞는건 낫지 않아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정형외과는 해주는게 별로 없어요
그래서 한의원을 가죠
한약도 먹고 추나도 하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한의원 3주 다녔는데 직장땜에 주 몇회 정도로 가구요. 한약도 먹고 추나도 받는데 아킬레스건이 나을 생각을 안하네요.. 목은 좋아졌어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사고 얼마나 지났나요?
교통사고가 크게 나셨어요?
아킬레스건이면 브레이크
세게 밟으셔서 그러신가...
병원에서 염증이래요? 뭐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몇주됐고 크게 났어요 브레이크쌔게 밟았죠 ㅠ 부딪히면서 밀려 몇십미터 빙 돌다가 다른데 부딪혔어요. 오늘 물어보니 건염같대요 파열은 아닌듯 하다는데 mri찍어보자고 안하고 좀 피햐는거 같아요. ㅜㅜ 치료후 2주지나야 mri 가능하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