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서로 냉장고 보여주기 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550 목록 댓글 54

심심하니ㅎㅎ

저는 2010년 4월에 구매

 

밥통은 두번째

세탁기도 두번째

티비 세번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네~감사합니당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울친정 김치냉장고 이건데~
    울집 에어컨은 08년 5월 구입
    무시무시한 와인색 꽃무늬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와 너무하잖아 ㅡ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전기세 겁나 나오겠네요ㅎㄷㄷ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헉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