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가등이..초재부터 49재까지 달아놓는거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ㅠ매주마다 가서 공양하고기도하고오는데영가등이 있다는걸 지금 알았네요ㅠ담주가 49재인데지금해도 늦지않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영가등은 1년이에요. 그리고 곧 백중기도 있어요. 그때 한번더 올려주시면 49재만큼 좋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7월에 백중기도 49일동안하니까 그때 올리세요.영가등 아무때나 올릴수 있어요 1년등처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