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프리장서 주워서
오르락내리락하길래
256000에 팔았더니만
29가 넘네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주식카페 도움 안되네요.
본장에 더 떨어진다고 해서 겁먹고 아침부터 던졌더니 다시 회복 되네요.
탈퇴할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주식 털려는 무리들이 있어요. 그게 그런카페나 주식커뮤니창에 돌아댕겨요. 급락분위기 만들어놓고 그걸받아서 올리고, 급등후 더 갈듯 바람답고 터는 무리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그냥 두면 오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야너두?ㅋㅋ 전 닉스요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주식카페 ,종토방 주린이때
거기서 나오는말 듣다 멀쩡히 수익 잘나고 잘가는거
갈아타고 손실을 얼마나 봤는지 ㅠ 거기 들어가봐잤자 도움 전혀 안되고 혼란만 가중시키고 다신 안들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