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509 목록 댓글 8

아침에 프리장서 주워서

오르락내리락하길래
256000에 팔았더니만

29가 넘네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주식카페 도움 안되네요.
    본장에 더 떨어진다고 해서 겁먹고 아침부터 던졌더니 다시 회복 되네요.
    탈퇴할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주식 털려는 무리들이 있어요. 그게 그런카페나 주식커뮤니창에 돌아댕겨요. 급락분위기 만들어놓고 그걸받아서 올리고, 급등후 더 갈듯 바람답고 터는 무리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그냥 두면 오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야너두?ㅋㅋ 전 닉스요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주식카페 ,종토방 주린이때
    거기서 나오는말 듣다 멀쩡히 수익 잘나고 잘가는거
    갈아타고 손실을 얼마나 봤는지 ㅠ 거기 들어가봐잤자 도움 전혀 안되고 혼란만 가중시키고 다신 안들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