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선방했다 생각한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25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말고 대통령이 그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다른건 몰라도 이건 아닌듯. 1년동안 집값이 얼마나 많이 올랐는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선방한거 절대 아니죠 급등은 둘째치고 전월세 사라져서 당장 저희집부터 겨울 이사가 벌써 걱정인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딴세상 사는듯 삭제된 댓글입니다.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