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통령, 투표지 사태에 주권 감수성 부족했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69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333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좌빨짓이니 부족하지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대통령이 사과할일이 아니고 공무원들 연락도 안받고 제대로 된 피드백도 하지않는 선관위 인간들을 죄 몰아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선관위 싹 잘르고 다시 채워야될 듯요.
    잘한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해외여행에 해외거주에~~아이고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