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 우등탈때요 의자 뒤로 젖히는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38 목록 댓글 14

우등석이면 꽤 넓잖아요. 근데자기 편하자고 뒤에 사람 있는데 굳이 더 뒤로 젖히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다들 보니 뒤에 사람이 없는경우에는 뒤로 젖히는데 뒤에 사람 있으면 안젖히거든요?? 근데 안그래도 넓은데 굳이 뒤로 젖히는 아줌마가 있다면?? 그래서 내자리가 좀 좁아지게 된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계속 정수리에 대고 기침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뒤에 바짝 붙어오는 차 있음 간간히 브레이크 밟아줌 된다더니 이것도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불편하다 말하고 앞으로 당겨라 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젖히라고 있는거 맞아요
    님도 젖혀서 공간을 확보할수 밖에요
    적당히 젖히면 좋겠지만
    배려를 강요하진 마세요
    비행기처럼 중재해주는 사람 없을땐 알아서 내 살길 찾아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적당히해야죠
    매너죠
    빈자리 있음 내가 자리옮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