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워크는 오늘 왜 날라 가는거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7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파랭이에 들어 갔는데 계속 들고 있어도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오늘까진 기를쓰고 사들이다 내일부터 뚝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조심하세요. 소액주는 갑자기 변수가 생겨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이미지 확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sk그룹이 엔비디아와 ai 협력하기로 했는데 그룹사 가운데 sk텔레콤이 ai인프라 제공하고 sk네트웍스가 ai 사업 하기로 했고 일단 sk텔레콤 보다 가벼워서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