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워크는 오늘 왜 날라 가는거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79 목록 댓글 4

오늘 파랭이에 들어 갔는데 계속 들고 있어도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오늘까진 기를쓰고 사들이다 내일부터 뚝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조심하세요. 소액주는 갑자기 변수가 생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sk그룹이 엔비디아와 ai 협력하기로 했는데 그룹사 가운데 sk텔레콤이 ai인프라 제공하고 sk네트웍스가 ai 사업 하기로 했고 일단 sk텔레콤 보다 가벼워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