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 매장 준비중인데요 냉난방기 설치 문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13 목록 댓글 18

24평이고 약간 직사각형이에요

저는 천장형으로 24평짜리 하나만 설치하면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라고...

뭐 18평짜리 2개 이런식으로

평수보다 용량 훨씬 크게 설치해야 한다고 하네요

정말 그런가요?

냉방난방 다 되는걸로 천장형으로 설치하려고 하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는 20평 직사각형 구조의 한식 식당인데요
    현재 홀에는 40평형 스탠드랑 반대쪽에 15평형 벽걸이 있어요
    처음엔 40평형 스탠드만 있었는데 뜨거운 음식이 많다보니 한여름엔 아무래도 덥더라구요
    공간이 안나와서 벽걸이를 추가로 달긴했는데 공간만 된다면 스탠드가 나을거 같아요
    업종이 뭐냐에 따라 다르긴 할거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개 있는게 좋을것 같아요 한개로는 그 부근만 시원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식당이면 2개 해야해요 주방 열기가 엄청나서 하나로는 시원하지도 않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요식업은 아니에요. 열 발생하는게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그럼 하나로도 충분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