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딸아이 소아과vs내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1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일찍 두번 토하고 체한거 같은데 장염인지좀 힘들어해서요 미열좀있고..몇번다니던 소아청소년과가 나을까요 가까운 내과가나을까요키155 몸무게는 47정도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전 그냥 소아과로 갑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가깝고 빠른곳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내과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중1인데 어려서부터 다니던 소아과로 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둘다 상관없음. 내과. 소아과. 가정의학과 중에 진료 잘보는곳으로 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