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딸아이 소아과vs내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10 목록 댓글 9

아침일찍 두번 토하고 체한거 같은데 장염인지

좀 힘들어해서요  미열좀있고..

몇번다니던 소아청소년과가 나을까요 가까운 내과가

나을까요

키155 몸무게는 47정도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전 그냥 소아과로 갑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가깝고 빠른곳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내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중1인데 어려서부터 다니던 소아과로 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둘다 상관없음. 내과. 소아과. 가정의학과 중에 진료 잘보는곳으로 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