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염하고 펌이 다 풀렸어요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18 목록 댓글 11

흰머리 때문에 염색을 안할수없는데

펌한지 얼마 안됐는데 컬이 많이 풀렸네요

언제부턴가 그런거같다고 느꼈는데 제미나이한테 질문해보니 염색약으로 펌이 풀리는거 맞데요 ㅠ

ㅠ 아까운 내 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니까요. 근데 한달에 한번하니까 순서가 의미 없긴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펌하고 염색을 2주후에 하세요 그럼 덜 풀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셀프염색 미루다가 많이 자라서 펌했더니..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그래서 저는 염색후 일주일 뒤에 펌해요. 그리고 다음 염색은 3주나 4주까지 버티다가 해요. 머리 풀릴까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게 맞는거같아요. 전 바보같이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