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년생분들 돋보기 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60 목록 댓글 9

아직까지는 큰 불편없이 돋보기 없이 생활하고 있는데,
작은 글씨 볼때는 선명하지는 않아요.
맞출까 싶은데 한번 맞추면 되돌아갈수 없잖아요 ㅠ
그래서 고민이에요.
친한 78년생 언니는 아직 없고, 77년생 언니는 맞췄드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1단계 돋보기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79년. 아직 없는데
    안경점에 가서 측정해보니 시력 잘 안나온다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아직 안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74 아직필요없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가끔 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