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보유세 올리면 월세폭등할듯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06 목록 댓글 5

서민임대주택은 늘린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서울 장기전세 내년에 20년이라 쫒겨날 위기 지금 떼법 난리도 아니네요
    서민들에게 저금리 내집마련하게 도와주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민주당은 그쉬운걸 싫어해요 중국처럼 임대세상 원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보유세 인상 찬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