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노부모 봉양 관련 카페나 밴드는 없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08 목록 댓글 9

시아버지 요양병원 계시다 작년 돌아가시고
시엄니 요양병원에 3년째인데
끝이 안보여서 답답해요

그 와중 친정엄마도 돌봐야되고
생활비며 병원비며
심적으로 힘드네요.

남편 정년 3년 남았는데.

맞벌이할땐 그래도 감당했는데

혹시 관련 카페나 밴드있음 지혜를 구하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식욕보단 자식들이 안오니까..
    보러오라면 안올것같고
    뭐 필요하다고 해야 사가지고 오니 그러지않나 싶긴한데 모르겠네요.
    식욕일까요?
    식욕이든 아니든 어쨌든 이기적인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당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치매는 아닌가요?
    네이버 치노사모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치매는 아니세요. 근데 걷질 못하니 근육이 계속 빠질꺼고.
    좋은 쪽보단 나쁜 쪽이 더 많을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요양등급 받아서 요양원모시는게 좋은데
    요양병원이 요양원보다 더 안좋은데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