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할건데 질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7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학병원 와이파이 쓸민한지 데이터 써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병원마다 병실마다 다를꺼같아요. 로비는 잘터지고 병실은 잘 안터지고 그때그때 다르더라구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22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