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할건데 질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72 목록 댓글 2

대학병원 와이파이 쓸민한지 데이터 써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병원마다 병실마다 다를꺼같아요. 로비는 잘터지고 병실은 잘 안터지고 그때그때 다르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