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었나봐요 요리 잘 하고 싶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72 목록 댓글 18

 

애들 커가니 나중에 사위들 들어오면 맛깔스럽게 먹이고 싶은 맘도 있고 해서

우리 나라 대표음식 

25-30가지 배워서 만들어 먹이고 싶어요

요즘세상 아무리 나가서 외식 한다 해도

집밥도 가끔씩은 먹을텐데 미리미리 배워둬야겠어요

죽기전에 울 애들에게도 알려주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요샌 사위던 며느리던 맛난집 외식후 카페후식 좋아라 할껍니다 괜히 애쓰지마세요

    머 가끔 집밥 해주실때도 있을테니 배우고 싶으심 그래도 될꺼 같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영원히 외식만 하는게 아닐거 뻔해서
    배워두려고요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가짓수 많지않고 좋은재료로 가르쳐 주는 좀 고급 클래스 들으세요

    일반 요리학원은 다양하게 배우는건 좋은데 그닥 손님대접요린 많지 않거든요

    기본부터 배우고 싶으심 요리학원 아님 고급 요리클래스 추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나이들어 요리배우고싶다는건 재능이 없단 소리예요
    다른 재능찾으세요
    요리도 감각이고 손맛이에요
    간단한거 몇개 정도만 보통수준으로 하면 될듯
    손님접대요리몇개만 배우세요
    50넘으니 잘하던것도 귀찮던데 뚝딱뚝딱잘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평생 직맘 핑계로 요리를 정성들여 해본적이
    없어요
    그래서 여유롭게 배우고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