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흐리면 님들도 멍한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6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부터 흐리고.비오는데 종일 피곤하고 멍하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네 축축 처지죠여기는 오늘 맑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날씨 많이 타요. 흐린날은 도무지 기운이 안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그래서 제가 매일 나갔는데 오늘은 집콕이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관절도 아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