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흐리면 님들도 멍한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62 목록 댓글 4

아침부터 흐리고.비오는데 종일 피곤하고 멍하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네 축축 처지죠
    여기는 오늘 맑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날씨 많이 타요. 흐린날은 도무지 기운이 안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그래서 제가 매일 나갔는데 오늘은 집콕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관절도 아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