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 액정이 나간채로 보고있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27 목록 댓글 14

액정이 나간 티비를

그냥 보고있는데

점점 범위가 넓어지고 있는 느낌이예요

 

지금 삼성전자가 구매액의 20%를 온누리 상품권으로 캐시백 행사를 하는데

지금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3년후에 이사인데

그때까진 못 버티겠죠?ㅎㅎ

하...생각지도 못한 지출을 하게 생겼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그거 일상생활 배상책임 있으면 보험사에서 수리 해주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애가 그런건데 그게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안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가족이 그런거 되나 특약이 있는지 운전자보험이나 다 살펴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요즘 티비 너무 큰것만 안사면 가격 많이 떨어졌어여 적당한거 하나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