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이 나간 티비를
그냥 보고있는데
점점 범위가 넓어지고 있는 느낌이예요
지금 삼성전자가 구매액의 20%를 온누리 상품권으로 캐시백 행사를 하는데
지금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3년후에 이사인데
그때까진 못 버티겠죠?ㅎㅎ
하...생각지도 못한 지출을 하게 생겼네요ㅠ
다음검색
액정이 나간 티비를
그냥 보고있는데
점점 범위가 넓어지고 있는 느낌이예요
지금 삼성전자가 구매액의 20%를 온누리 상품권으로 캐시백 행사를 하는데
지금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3년후에 이사인데
그때까진 못 버티겠죠?ㅎㅎ
하...생각지도 못한 지출을 하게 생겼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