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이용해보신분?
몇년까지 해보셨나요?
지금 4년째인데 계속 한달에 한두마리씩 보여요..
그만두고 그냥 약국에서 파는거 사다가 직접 집안곳곳 발라볼 생각인데.....괜찮을지 두렵네요.
혹시나 확 늘어서 매일매일 많이씩 보이게 될까봐 아직 해지를 못하고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세스코 써보면 아저씨들이 어떻게 하는지 대충 알수있어서 저는 제가 사서 약 도포하고 지냈는데 괜찮았어요 ! 주기적으로 약짠 트랩 교체해주고 신경쓰시면 세스코 하는거랑 같다고 생각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트랩으로 놓고계시나요? 약을 그냥 짜놓는게 아닌가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큰가구나 가전 뒷쪽이나 아래에는 트랩으로 놓으시고 벽이나 천장?모서리쪽은 약을 조금씩 짜놓는 식으로 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트랩도 인터넷에서 파는거 살필요 없고 종이를 네모낳게 작게 잘라서 동그랗게 말은 담에 그안에 약을 짜넣어요 그러고 군데군데 배치해두는 식으로 파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