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반대매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주는 반대매매때문에 주가 폭락합니다정리하실분은 아깝다 생각말고 -10%선까진 걍 빠른 매도하세요(아님 장기로 가져간다 맘먹고 몇달 인내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반대매매는 수수료도 비싸더군요.에구 저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몇달지나면 오르긴할까요? 닉스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이글 보고 바로 매도햇어야했는데...ㅠ.ㅠ 막판에 우르르르~~~~ 젠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