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반대매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35 목록 댓글 3

이번주는 반대매매때문에 주가 폭락합니다

정리하실분은 아깝다 생각말고 -10%선까진 걍 빠른 매도하세요(아님 장기로 가져간다 맘먹고 몇달 인내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반대매매는 수수료도 비싸더군요.
    에구 저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몇달지나면 오르긴할까요? 닉스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이글 보고 바로 매도햇어야했는데...ㅠ.ㅠ 막판에 우르르르~~~~ 젠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