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북송금건은 이화영이 대법유죄가 나버려서
이재명도 빠지기가 쉽지않다고 하네요
그래서 목숨걸고 공소취소하려고하는거
여론 눈치보면서 이번에 못한거
권력자라 비리 봐주면 안됨
모든법은 누구한테나 공정해야지
앞으로 지켜봅시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여기모지리개딸 찢은 깨끗한줄 알죠 탈탈 남은재판 5개 털어보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하지도 않은송금을 무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222 어거지로 엮은거니 공소 취소 헤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화영이 대법원 유죄야 이화영위에 이재명
팩트를 무시하지마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근데 이재명이 대북송금을 하면 어떤 이익이 있는거예요? 뭣때문에 북한에 돈을 줬다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