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좀 먹으면 좋으련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55 목록 댓글 7

총각김치가 잘 익어서

찬밥에 총각김치 손에 들고 한그릇 뚝딱 먹으니

배부르고 맛있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먹어도 참 좋건만

애들이랑 남편은 뭐 특별한거 있어야 

먹는 시늉이라도 하니 원..

이렇게 좀 먹으면 안되나

밥하다 순직하겠네 에효효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두용^^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젓가락은 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제가 이것저것 구색따지며 먹고
    남편은 김치하나에 밥먹는 스타일이라 알아요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총각김치 먹고싶네요ㅋㅋ 맛있겠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