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김치가 잘 익어서
찬밥에 총각김치 손에 들고 한그릇 뚝딱 먹으니
배부르고 맛있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먹어도 참 좋건만
애들이랑 남편은 뭐 특별한거 있어야
먹는 시늉이라도 하니 원..
이렇게 좀 먹으면 안되나
밥하다 순직하겠네 에효효효
다음검색
총각김치가 잘 익어서
찬밥에 총각김치 손에 들고 한그릇 뚝딱 먹으니
배부르고 맛있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먹어도 참 좋건만
애들이랑 남편은 뭐 특별한거 있어야
먹는 시늉이라도 하니 원..
이렇게 좀 먹으면 안되나
밥하다 순직하겠네 에효효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