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몬제 드시는 분들 처방시 몇개월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97 목록 댓글 4

처방 받으세요?
한달분씩 하시나요?
시간이 자주 나질 않아서 한달분씩은 힘들거 같은데 몇개월분씩도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최대 3개월까지 해줄거에요
    더 해줄수도 있는데 심평원에서 태클 들어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ㅈㄴㄷ 호르몬제는 왜먹는거에요? 잘몰라서 여쭤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보통 2개월분씩 처방해주시고, 약 남은 게 2~3알 남았을때 처방받으러 가요. 지난번에 한 7일분 남았을때 처방받으러 가니까 뭐라뭐라 했음. 호르몬약을 나쁜데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글타나?!..아무리 생각해봐도 호르몬약으로 나쁜데 이용할데가 어딨나 싶어 내내 생각중이지만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 오늘 2주분 남기고 갔더니 뭐라 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