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매 스위치온다이어트에요
이번에는 두유단쉐에 참외 먹어야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헛배고픔과 진짜배고픔을 구분할 줄 아셔야 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조금전에 단쉐하고 참외1먹고 배고파서 참치, 달걀2개에 생양파하고 풋고추1개 잘라서 넣고 밥도 한그릇넣어서 고추장조금하고 비벼먹었네요ㅜㅜ 좀이따가 헬스가려구요ㅜㅜ 오늘 식사는 그만 마무리할까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스위치온 중점은 초반에 탄수화물을 안먹어야해요
바나나 참외 이런거말고 드시고 싶으면 고기나 샐러드같은거 드세요
전 스위치온은 아니지만 단백질 배불리 먹어요 탄수화물만 안먹어도 살빠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