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매 스위치온다요트)아침 10시30에 두유 단백쉐이크 ,바나나 먹었는데 배가 또 고파요 또 단쉐 먹어야겠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7 목록 댓글 3

야매 스위치온다이어트에요 

이번에는 두유단쉐에 참외 먹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헛배고픔과 진짜배고픔을 구분할 줄 아셔야 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조금전에 단쉐하고 참외1먹고 배고파서 참치, 달걀2개에 생양파하고 풋고추1개 잘라서 넣고 밥도 한그릇넣어서 고추장조금하고 비벼먹었네요ㅜㅜ 좀이따가 헬스가려구요ㅜㅜ 오늘 식사는 그만 마무리할까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스위치온 중점은 초반에 탄수화물을 안먹어야해요
    바나나 참외 이런거말고 드시고 싶으면 고기나 샐러드같은거 드세요
    전 스위치온은 아니지만 단백질 배불리 먹어요 탄수화물만 안먹어도 살빠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