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떨어질지 모르겠어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그진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바이오주만 샀어요?
반도체있음 그정도 아닐건데 도대체 뭘샀는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뭔 거짓말 ㅜㅜ 바이오 주는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전 다이소긴해도 아직은수익권인데
아까 1억이다 이스라엘공격한다하니 9천으로 떨어짐
뭘사면 마이너스가 그렇대요?
전 바이오,원전,반도체,태양광.2차전지.전력.전선.통신.로봇.etf다있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대상. 이마트. knn. 동국. 동부.아세아제지 다 마이너스 30에서 50이네요 저번주 수요일인가 일부 매도 후 lg이노텍. lg전자. 하닉 고점에 물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