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 며칠전에 주식 처음 들어가서 -300이네유 -15프로요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83 목록 댓글 19

 더 떨어질지 모르겠어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그진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바이오주만 샀어요?
    반도체있음 그정도 아닐건데 도대체 뭘샀는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뭔 거짓말 ㅜㅜ 바이오 주는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전 다이소긴해도 아직은수익권인데
    아까 1억이다 이스라엘공격한다하니 9천으로 떨어짐
    뭘사면 마이너스가 그렇대요?
    전 바이오,원전,반도체,태양광.2차전지.전력.전선.통신.로봇.etf다있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대상. 이마트. knn. 동국. 동부.아세아제지 다 마이너스 30에서 50이네요 저번주 수요일인가 일부 매도 후 lg이노텍. lg전자. 하닉 고점에 물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