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심상사사충약 질문 드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89 목록 댓글 3

이제 막 7개월 지난 진도믹스견 처음으로 심장사상충 약을 먹이려고 해요

하트가드, 넥스가드 스펙트라 있던데

넥스가드는 벼룩, 진드기까지 예방된다던데 약이 훨씬 독한가요?

넥스가드도 많이 먹이는지요?

마당에서 키우는 실외견이고 산책도 시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병원에서 넥스가드 추천하길래 5년째 먹여요 제일 유명한 약이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넥스가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마당에서요? 방에 들여다놓음 안되나요?
    여름엔 덥고 겨울엔 추운데
    모기도 많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