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지금 sk하이닉스189 삼전 29 사면 어떨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599 목록 댓글 27

세일인데 더 떨어질지 어떨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안샀어요 더 내릴까봐 잘 몰라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바보~이 때 안 샀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더 내릴까봐 못샀고 좀더 오른 가격에 삼전 천만원 겨우 샀어 큐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ㅇㄷ 오래된 글이라 장난으로 댓 달았는데^^; 죄송해요
    찔끔찔끔 팔지마시고 오래 두시고 부자되세용^^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님도 부자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