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인데 더 떨어질지 어떨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안샀어요 더 내릴까봐 잘 몰라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바보~이 때 안 샀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더 내릴까봐 못샀고 좀더 오른 가격에 삼전 천만원 겨우 샀어 큐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ㅇㄷ 오래된 글이라 장난으로 댓 달았는데^^; 죄송해요
찔끔찔끔 팔지마시고 오래 두시고 부자되세용^^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님도 부자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