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t
해야죠 ㅠ 두부 김치 하려고 김치볶고
감자 많아서 감자갈고 감자전
메추리알 조림
했어요
김치들하고 김하고 먹어야겠네요
호르몬 때문에 귀찮아 죽것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원래 장본날은 요리 안하는날인데요
장보니라 피곤했으니 배달 시켜먹고
장본건 내일 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ㅋ 재밌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222 맞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저두.오늘 허리는 아프고 날은 흐리고 어찌나
만사가 귀찮던지 … 근데 애들은 아침 일찍 학교가서 종일 힘들었을거 생각하니 하게 되네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정말 하기 싫은날은 뇌가 멈춘거 같이 아무것도 생각안나요. 하기싫엉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