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평단 310000원인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515 목록 댓글 25

150주 샀는데....종가랑 14000원 차이나요.

이거 복구 될까요.ㅠㅠ 

 

코덱스 200 위클리 커버드 콜 24,634원에 2000주 샀는데.. 사자마자.. 천원이 떨어졌네요..

 

여기에 하이닉스는 212만원 24주 있구여..ㅠㅠ

미쳐버리겠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배짱도없는 양반이 150주나 샀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님은 그냥 주식하지 마세요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이번달에는 주식앱 보지말고 기다리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삼전 당연히 복구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와. 시드 부자시네요 ㅎㅎ 그냥 앱을 지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