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다들 뭐하셔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11 목록 댓글 15

고등어사다가 조림해먹었고 제육볶음 해먹었고 오징어데쳐서 해먹었고 소불고기 해먹었고 갈치구이 해먹었고 삼겹구이 해먹었고

김밥해먹고 비빔밥도 해먹고 이제 뭘 해야하나 뭘 자주 해주면 안먹으니 참 난감 ㅠㅠㅠㅠ 카레나 짜장은 이놈으 식구들은 안먹는데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고딩이 석식
    남편은 당구치러가서 밥먹고 올거구요
    저 혼자 열무비빔밥 묵을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오징어 홍합 새우 땡초 넣고 파전하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치킨시킵시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코스트코에서 백만년전에 사다놓은
    라자냐 데워줄것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삼겹살 외식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