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어사다가 조림해먹었고 제육볶음 해먹었고 오징어데쳐서 해먹었고 소불고기 해먹었고 갈치구이 해먹었고 삼겹구이 해먹었고
김밥해먹고 비빔밥도 해먹고 이제 뭘 해야하나 뭘 자주 해주면 안먹으니 참 난감 ㅠㅠㅠㅠ 카레나 짜장은 이놈으 식구들은 안먹는데 ㅠㅠ
다음검색
고등어사다가 조림해먹었고 제육볶음 해먹었고 오징어데쳐서 해먹었고 소불고기 해먹었고 갈치구이 해먹었고 삼겹구이 해먹었고
김밥해먹고 비빔밥도 해먹고 이제 뭘 해야하나 뭘 자주 해주면 안먹으니 참 난감 ㅠㅠㅠㅠ 카레나 짜장은 이놈으 식구들은 안먹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