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가 개미들 패닉. 비명. 곡소리...
전 솔직히 돈없어 못사는게 미칠지경이죠.
고점 물린건 팔 생각 전혀 없거든요.
삼전 60만 80만 간다는데 그냥 기다리면 된다는 생각이 크거든요. 실제 영업이익이 있고.
기사제목 때문에 불안올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전 마이너스 500인데 무덤덤해요 주식 이제 시작이라 번것도 없네요 시작하자마자 하락장 맞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주린이인데 닉스라 마이너스 400이어도 오르겠지 싶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삼전닉스 보단 코스닥주가 심각한대요 코스닥 넣은 사람들 한강 간다고 난리날겁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코스닥 남창희 올인했다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수익 백 이었던거 오늘 10만원대 됐으.. 아까비.. 즌작 팔껄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