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X 가능종목은 8시부터
살수있잖아요?
그런데 땡 하고 들어가자마자
이미 몇만원씩 올라있는건
어떻게 그렇게 돼있는거에요??
매수 예약해놓은건지.. ?
질문이 허접해서 이해가가실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저도 궁금 누가 설명 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장시작 전 동시호가 시간이 있잖아요. 그때 사자는 주문, 매도 주문이 같이 올라오면 그게 매칭되면서 시초가가 정해지는데 높은 가격에 매수하겠다는 금액이 더 많으면 시초가가 어제보다 높게 갭 상승 해서 시작하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넵 ~자세한설명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오늘 8시 금욜 종가로 팔려고 했는데 훨씬 내려간 가격으로 시작해서 당황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