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순씨가... 신인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가 등장하면 뭐가 달라질듯 엄청 들썩들썩 하던데 ..마치 신등장 두둥~~ 주식판도를 요동치게 만드는거 같아요 제순씨가 그정도였나? 한땐 멀론이더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님이 잘 몰라서 그럼 전세계 시가총액 1위기업 ceo인데 우리나라에서 이재용 우쭈쭈하는거랑 똑같죠 뭐 이재용만 대단해보이죠? 젠슨황은 정말 제로에서 시작했어요 여기 카페만 있지 말고 뉴스도 보고 그러세요 여기서 주워들은걸로 어줍잖게 아는척하지말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무식인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