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 금 팔찌 금은방 가니 20만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99 목록 댓글 7

이라고 하는데 님들이라면 파나요?  

그냥 가지고 계시나요? 

 

참,.. 결정 못하는게 아니라

 

내가 너무너무 돈 때문에 이것까지 파나 싶네요

 

그 팔찌 전혀 안해요. 

전혀.. 안합니다 그냥 다들 이 정도는 가지고 있는건지

 

2-300만원 받을거도 아닌데,

 

달러도 600달러 있는데

다들 그냥 안 팔고 가지고 있는건지

 

내가 너무 푼돈에 미친건지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팔아서 삼전 한주라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금거래소 여러 군데 견적 받고 제일 많이 쳐주는 데에 파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안하면 파는거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지금 좀 내렸잖아요. 당장 안급하면 좀 더 들고 있다가 팔아요. 달러도 그냥둬요 지금 환율봐요 미쳐 날뛰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고맙습니다. 님 말씀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