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고 하는데 님들이라면 파나요?
그냥 가지고 계시나요?
참,.. 결정 못하는게 아니라
내가 너무너무 돈 때문에 이것까지 파나 싶네요
그 팔찌 전혀 안해요.
전혀.. 안합니다 그냥 다들 이 정도는 가지고 있는건지
2-300만원 받을거도 아닌데,
달러도 600달러 있는데
다들 그냥 안 팔고 가지고 있는건지
내가 너무 푼돈에 미친건지 ㅋㅋㅋ
다음검색
이라고 하는데 님들이라면 파나요?
그냥 가지고 계시나요?
참,.. 결정 못하는게 아니라
내가 너무너무 돈 때문에 이것까지 파나 싶네요
그 팔찌 전혀 안해요.
전혀.. 안합니다 그냥 다들 이 정도는 가지고 있는건지
2-300만원 받을거도 아닌데,
달러도 600달러 있는데
다들 그냥 안 팔고 가지고 있는건지
내가 너무 푼돈에 미친건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