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째 어깨가 너무아퍼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78 목록 댓글 29

병원다녀도 낫질 않네요
올렷다 내렸다는 간신히 되는데
특정동작이 안되요ㅠ 열중쉬어자세며
브라끈도 혼자 못하고...힘은쭉 빠져있고..
병명도 불명확하고ㅠㅠ 잠도못자요
유튜브 보며 좋다는 동작은다해보고
뼈는이상이 없다네요
평생이리 사는건 아니겟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년정도 아프다가 이제 다 나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통증의학과 갔더니
    석회로 인한 힘줄염
    스테로이드 한방 맞고 바로 안아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81인데 두어 달 전부터 통증이 생기더니 가동 범위가 점점 좁아지는 느낌이에요. 이번 주에 분당 바른병원 가는데 진료 보고 글 남겨볼게요. 어깨 아프신 분들 많으네요 흑흑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혹시 1월생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4월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