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다녀도 낫질 않네요
올렷다 내렸다는 간신히 되는데
특정동작이 안되요ㅠ 열중쉬어자세며
브라끈도 혼자 못하고...힘은쭉 빠져있고..
병명도 불명확하고ㅠㅠ 잠도못자요
유튜브 보며 좋다는 동작은다해보고
뼈는이상이 없다네요
평생이리 사는건 아니겟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2년정도 아프다가 이제 다 나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통증의학과 갔더니
석회로 인한 힘줄염
스테로이드 한방 맞고 바로 안아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81인데 두어 달 전부터 통증이 생기더니 가동 범위가 점점 좁아지는 느낌이에요. 이번 주에 분당 바른병원 가는데 진료 보고 글 남겨볼게요. 어깨 아프신 분들 많으네요 흑흑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혹시 1월생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9 4월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