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 빵구 난걸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20 목록 댓글 12

방청소 완료했네요

빵구 나면 그냥 버렸는데

빨아서 방바닥 싹 닦았어요

한짝으로 계속 빨아가면서요

ㅋㅋ 

방바닥 다 닦고 창틀까지 닦고 버렸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아휴 근천스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2 저 40년전 할머니나하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두 구멍난 줄 모르고 세탁하고 짝 없는 줄 모르고 세탁해서 깨끗한 양말로 먼지 청소하고 버려요. 쬐끄만해서 바닥 청소는 못하고 마른 상태에서 창틀이나 책장 위, 아래 같은 곳 먼지 청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버릴 양말 모아뒀다가 건조기 필터 먼지 닦고 버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창틀청소 괜찮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