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콩자반,콩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지르르 윤기났는데 왜 맛없어보일까요 반찬가게비싼데 국산콩불려서 하니 맛있어요 작은통은 벌써 다먹음요두유제조기도 콩불렸다하니 더 부드럽고 조용하고 맛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국물이 조금은 자작하게 있어야 나름 윤기가 나는데 너무 국물이 하나도 없이 바짝 쫄여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