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콩자반,콩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27 목록 댓글 1

반지르르 윤기났는데 왜 맛없어보일까요 반찬가게비싼데 국산콩불려서 하니 맛있어요 작은통은 벌써 다먹음요
두유제조기도 콩불렸다하니 더 부드럽고 조용하고 맛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국물이 조금은 자작하게 있어야 나름 윤기가 나는데 너무 국물이 하나도 없이 바짝 쫄여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