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명의 이전 하는거 쉽게 설명해 주실 분 계신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34 목록 댓글 13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집 명의를 엄마 앞으로 하려는데요

저랑 동생은 상속포기? 하고 엄마가 다 받는걸로요

인터넷 검색해봤는데 서류도 복잡하고 

법무사에 전화해봤더니 상담료가 10만원이라며

전화로는 설명을 안해주려고 하네요

최종 수수료는 상속분의 0.2프로라고... 10억일 경우 200만원이라는데

헉스럽더라구요

 

셀프까진 아니어도 좀 알고나서 사무실에 가보려고 하는데 

설명 해 주실 분 계실런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