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집 명의를 엄마 앞으로 하려는데요
저랑 동생은 상속포기? 하고 엄마가 다 받는걸로요
인터넷 검색해봤는데 서류도 복잡하고
법무사에 전화해봤더니 상담료가 10만원이라며
전화로는 설명을 안해주려고 하네요
최종 수수료는 상속분의 0.2프로라고... 10억일 경우 200만원이라는데
헉스럽더라구요
셀프까진 아니어도 좀 알고나서 사무실에 가보려고 하는데
설명 해 주실 분 계실런지요...
다음검색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집 명의를 엄마 앞으로 하려는데요
저랑 동생은 상속포기? 하고 엄마가 다 받는걸로요
인터넷 검색해봤는데 서류도 복잡하고
법무사에 전화해봤더니 상담료가 10만원이라며
전화로는 설명을 안해주려고 하네요
최종 수수료는 상속분의 0.2프로라고... 10억일 경우 200만원이라는데
헉스럽더라구요
셀프까진 아니어도 좀 알고나서 사무실에 가보려고 하는데
설명 해 주실 분 계실런지요...